추석선물모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희와철수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0 23:41:54 댓글 0

본문

2020 트레이더스 추석 선물세트 '92개 가격 총정리'

트레이더스 추석선물세트가 들어왔어요
주류, 건강식품, 통조림 등을 비롯해
총 92개입니다

아직 과일선물세트는 들어오지 않았어요
들어오는대로 추가 업로드 하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추석선물

시청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유리카트 : 7:17
'T한우혼합세트1호' 영상이 짧게 잘리면서 미국산 LA갈비 영상과 섞여있어요. 시청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혼란을 드려 죄송하고 더 신중하게 검토하고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nus :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7:17 T한우혼합세트1호 영상이 한우가 아니라 미국산LA갈비 영상이네요
예까지 : 완전 짱짱맨이십니다~요즘 안그래도 추석선물로 고민 중인데 유용하게 보고가요~~
야부키 냐코 : 잘보고 갑니당 유리님....
아직 100퍼 전개는 아니라 조금 모자란면이 잇어용....
올해도 스팸 불티나게 팔릴듯...
매년 스팸은 엄청나가더라구용...
올해는 코로나 땜시 택배가 불이날꺼 같은
예상을 해봅니당....
좋은밤 되시구용 코로나도 조심하셔용... (^^)/
이도연 : 조니워커 선물세트는 없네요. 지점별로 아직 안하는곳이 있긴하던데

올 추석 선물 선호도 1위는 “OO”? 이 영상 한편으로 추석 선물 고민 해결!

#한가위
#추석
#선물

받고픈 선물 1위 현금, 2위 신선식품, 3위 상품권
주고픈 선물 1위 신선식품, 2위 건강식품, 3위 현금
추석 연휴가 성큼 다가왔다. 이제 닷새 후면 5일 연휴에 접어든다. 이에 TV매일신문은 추석 선물로 뭘 하면 좋을 지에 대한 정보를 주고자 '추석 선물 추천 및 선호도' 영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올 추석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불효자는 옵니다', '안 오는게 도와주는 것', '코로나 데리고 오지 말고, 고마 집에 있거라' 등 이미 고향 부모가 알아서 귀향 자제를 촉구하는 형편이다. 때문에 추석 선물보내기는 더 호황이다.

받고 싶은 추석 선물은 1위는 단연 현금이었다. 온라인쇼핑몰 '티몬'이 이달 11~14일 소비자 700여 명을 대상으로 '받고 싶은 선물'을 설문조사 한 결과 1위 현금(26.3%), 2위 신선식품(25.7%), 상품권(17.2%)으로 나타났다. 반면 '주고 싶은 선물'은 1위 신선식품(28.5%), 2위 건강기능식품(23.7%), 3위 현금(17.7%)으로 조사됐다.

올 추석에는 이색선물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코로나 위생 건강세트의 등장이다. 최근 트렌드 조사 결과 육류와 과일, 생활용품이 차지했던 자리를 손 소독제와 마스크 등 위생용품과 건강식품이 대신하는 걸로 나타났다. 특히 가격대별로 손세정제, 손 소독제, 방역 마스크 등이 포함된 선물세트가 다양한 가격별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건강식품 세트의 경우 전년 대비 매출이 285% 올랐으며, 와인세트( 96.1%), 커피세트(126%) 등이 뒤를 잇고 있다. 더불어 '펫팸족' 시대인 만큼 추석맞이 반려동물 상품들(의류, 사료, 영양제, 장난감 등)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한편, 이 영상의 나레이션은 TV매일신문의 '무열이'(방송 캐릭터) 이주형 기자가 맡아 진행했다.
과감한 플레이 : 저는 이번에 무릎안마 기계 사드리려 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나이드신분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쿠팡에서 시켰더니 배송기간도 바로 다음날 도착해서 편했습니다~^^
<최저가>
https://coupa.ng/bKjlTa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이경순 : 울모두 지혜롭게 ♡
행복한 추석만들어가요~♡
김명자 : 올 추석은
코러나로 마스크 손세정제 소득제
기획셋트로 상황에 맞는 선물셋트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씀니다 좋은정보
잘 들었씀니다
권성훈 : Happy thanksgiving day!!!
영화보는스폰지 : 안전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똑! 기자 꿀! 정보] “뭘 살까 고민이라면” 추석 선물 新풍속도 / KBS뉴스(News)

똑! 기자 꿀! 정보 시간입니다.
올해는 '여름 추석' 으로 불릴 만큼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빨리 찾아왔는데요.
이맘때면 무슨 선물을 준비해야 하나 고민이 되죠.
김기흥 기자, 매년 비슷한 추석 선물 말고 주는 사람의 정성이 가득 담기고 받는 사람이 기뻐하는 좀 더 특별한 선물은 없을까요?
[기자]
두 분은 올 추석 선물 뭘 준비하세요?

그래도 과일이 좋은데 올해 추석이 빨라서요.
저는 고기죠.
[기자]
추석이 언제냐에 따라 과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그렇다 보니 과일 가격이 비싸지면 1인 가구에 맞춰 소포장도 인기라고 합니다.
명절이면 선물을 주고받는 풍습은 조선 시대에 생겼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림을 담당하는 관청에서 설이 되면 임금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악귀를 쫓아내기 위해 그림을 그려 임금께 올렸다고 합니다.
이런 관습을 본받아 민가에서도 그림을 주고받았고 이것이 명절 선물의 기원이 됐다고 하는데요.
1960년대 이후의 추석 선물 변천사와 올해 다양해진 추석 선물 경향을 짚어봤습니다.
[리포트]
다음다음 주면 추석 명절이죠.
민족 최대의 명절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는 본격적인 선물세트 판매에 나섰습니다.
올해는 이른 추석 때문에 명절 선물 대명사인 사과와 배 등의 물량 확보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샤인머스켓과 애플망고 등 이색 과일 선물세트도 눈에 잘 띄는 자리에 배치됐습니다.
특히 더운 추석이 예상되는 만큼 냉장 한우 세트가 강세인데요.
더운 날씨에 장시간 끓여야 하는 냉동 찜 갈비 대신 구이용 한우를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윤지상/백화점 관계자 : “냉장 제품의 경우에는 냉동보다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것으로 집계가 됐습니다. 올 추석을 맞이해서 약 70% 이상을 냉장 한우 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올해는 색다른 선물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 문화가 확산하면서 직접 만들어 먹는 분말 형태의 막걸리 세트도 등장했습니다.
[조신옥/서울시 은평구 : “친지들이랑 모여서 (막걸리를 만들어) 마시면 굉장히 즐거운 명절이 될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출시됐는데요.
수산물을 동결 건조한 간식 선물세트에서 프리미엄 개밥 그릇, 애견 전용 소파까지!
반려동물도 '또 하나의 가족'을 넘어 말 그대로 '가족'으로 대접받는 시대입니다.
또 다른 백화점에선 고유의 비법과 명성을 간직한 오래된 맛집과 손을 잡았습니다.
전라남도의 유명 종가에서 200년 이상 대물림하는 간장을 달여 만든 씨간장,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명물 식당의 장 세트 등이 추석 선물로 구성됐습니다.
[한욱진/백화점 관계자 : “맛집을 찾아다니는 트렌드를 반영해서 판매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완판이 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좋았습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시장에는 본격적으로 친환경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스티로폼을 사용하던 정육 제품에는 종이상자를 도입했고요.
수산물에는 부직포나 스티로폼 박스 대신 천 재질의 보냉백을 사용해 보냉 효과와 환경도 생각했습니다.
[임환균/백화점 관계자 :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종이 박스 등을 도입하면서 약 2만 5,000개 가량의 플라스틱 포장재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예전엔 어떤 추석 선물을 주고받았을까요?
한 기업에서 운영하는 박물관 수장고를 찾았는데요.
이곳에선 우리나라 추석 선물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1960년대에는 밀가루와 비누, 조미료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이 대부분이었고요.
그중 설탕은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
70년대엔 공산품이 생산되면서 치약과 스타킹 등이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눈부신 경제성장을 한 80년대엔 넥타이와 가방, 와이셔츠 같은 잡화용품이 등장했습니다.
1990년대엔 백화점 상품권이 새로운 명절 선물로 자리 잡았는데요.
[배봉균/박물관 관계자 : “1990년대 상품권의 재발매로 인해서 상대방이 (선물을) 직접 고를 수 있게 하는 장점이 있어서 상품권이 인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身건강정보 : 코로나 블루 건강관련 선물이 최고

... 

#추석선물모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wnkore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